“ㄹㅇ 왜 지원했냐?”란 말 나오고 있는 ‘절대’ 뽑으면 안되는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3명.jpg

가짜사나이는 무사트와 피지컬갤러리가 함께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인들이 무사트 해군 특수전전단 훈련과정을 체험하는 컨텐츠다. 

유튜브 상에서 “인성 문제있어”, “4번은 개인주의야”등의 유행어를 만들며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폭발적인 인기와 사랑에 힘입어 시즌2를 준비하고 있는 제작진들. 그들이 2기를 시작한다고 하자 수많은 사람들이 가짜사나이 2기에 지원했다. 

그러던 중 2기 멤버로 뽑으면 안된다는 지원자들이 있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절대 뽑으면 안되는 가짜사나이2기 지원자 3명”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지금부터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온 ‘뽑으면 안되는’ 지원자들을 살펴보자. 

#1 더블비 박민규

이 지원자는 가짜사나이 1기를 희화화해 영상을 내린 바 있는데 2기에 지원했다. 한 네티즌은 “양심 어디갔냐”고 댓글을 달기도 했다. 

#2 룩삼

이 지원자는 한달전까지만 해도 힘들다며 방송을 ‘런’해놓고 막장 행보를 보여줬는데 지원해 비난을 받고있다. 

#3 도현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