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큰 게 그냥 짱이에요”…남자가 풍만한 가.슴 소유한 여자와 사귀면 ‘미쳐버리는’ 이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큰 가.슴을 가지고 있는 여자와 사귀고 있는 남자가 큰 가.슴에 대해 쓴 글’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글쓴이에 따르면 “팔짱낄때마다 미치겠다, 백허그해도 미치겠다, 그냥 안아도 미치겠다, 사람들이 왜 가.슴 큰 여자를 좋아하는지 알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로가 서로를 껴안고 여자애가 아래서 나를 쳐다보면 예전에는 눈동자를 바라보곤 했는데 이제는 가.슴골에 더 눈이 간다. 지금 집에 왔는데 진짜 가.슴이란게 사람 미치게 하고 이건 새로운 세계다”라고 말했다.

또 “누군가 그랬는데 좋아하는 사람의 가.슴이 작을 순 있지만 그 사람의 가.슴이 작아서 좋은건 아니고 좋아하는 사람의 가.슴이 크다면 그건 그 사람의 가.슴이 커서 그런거일 수 있다”고 말했다.

글쓴이는 “지금껏 육체적인 사랑은 정신으로부터 딸려온다고 믿고 있었고 이 친구도 그렇게 만났다”고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이쁘면 많은 것들이 용서된다고 하는데 큰 가.슴은 그럴 필요없다. 화가 나질 않아서 용서할 것도 없다. 내가 변태스러운거 알겠고 지금 여자친구를 가.슴 때문에 만나는건 아니지만 아무튼 가.슴이 최고다”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부럽다..나도 크고싶다”,”인정임 진짜로”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