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후라이가 저렇다고?”…새로운 영상 올려 ‘주작 영상’ 반응 나오는 밴쯔 (영상)

먹방 유튜버 밴쯔의 계란후라이 주작 영상이 좋은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밴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고작> 계란후라이 1개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밴쯔는 평소 보여줬던 대식가 모습이 아닌, 고작 계란후라이 1개를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밴쯔는 정말 제목 그대로 계란 하나를 프라이팬에 한가운데 터트리고 팬 뚜껑을 덮은 뒤 “잘 익어라~잘 익어라~커져라~커져라~”라는 말과 함께 팬 뚜껑을 톡톡 쳤다.

그러자 잠시 후 계란후라이 흰자가 팬 전체를 덮을 만큼 커졌다.

밴쯔는 엄청나게 커진 계란후라이에 소금, 후추를 뿌린 뒤 케찹을 뿌려 완벽한 먹방을 보여줬다.

그는 “뚜껑을 너무 세게 두드리면, 계란후라이가 너무 커진다. 조심하셔라”고 덧붙였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와 편집점이 어디지?”, “갑자기 커지는 거 개신기해”, “어떻게 편지한거야”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