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업소에서 일한 적 있습니다..”…BJ김인호와 우결 중 과거 업소에서 일한 것 밝힌 여캠의 충격적인 정체.JPG

지난 7일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하고 있는 BJ짱다가 아프리카TV를 통해 과거 유흥업소에서 접객원으로 근무한 적 있다고 밝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BJ짱다는 BJ김인호와 함께한 방송에서 “과거 유흥업소에 짧게 있었고 부득이하게 거짓말을 했다”, “사건이 이렇게 거질 줄 몰랐다 죄송하다”라며 사과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BJ짱다는 “어떻게 이런걸 쉽게 이야기하겠냐.. 죄송하고 열심히 방송해서 보답하겠다”, “그리고 업소에서 일한 건 맞지만 2차는 절대로 하지 않았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현재 문제가 되는 부분은 BJ짱다는 7일 방송 전까지 유흥업소에서 근무한 적이 없다고 이야기 해온 것인데 온라인 커뮤니티의 익명의 제보자가 BJ짱다의 과거를 밝히며 이 사실이 드러나자 사실을 시인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BJ김인호와 러브라인을 그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었던 BJ짱다는 이번 사건으로 인한 큰 논란을 피하긴 어려워 보인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