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정거만하면”…’역주행 트럭’ 교통사고 당했던 박지윤이 전한 사고 후유증 (영상)

방송인 박지윤이 교통사고 후 첫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지윤은 지난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저는 잘 먹으며 회복하고 있어요’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지난 7월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에서 역주행 트럭에 받히는 사고를 당한 바 있다.

해당 차량에는 남편인 최동석 아나운서, 10대 자녀 2명 등 총 4명이 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 속 박지윤은 “다 아시는 것처럼 저희 가족은 교통사고를 당했고 입원 후 아이들과 저 먼저 퇴원했다”며 “무엇보다 애들이 많이 안 다친 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그는 교통사고 당시에 대해 “오빠(최동석)가 ‘어’ 하는 순간 내가 ‘왜 그래’ 말하기도 전에 꽝 했다”면서 “사고 소식을 들은 매니저는 어딘지도 모르면서 해운대 찍고 달렸다”고 털어놨다.

박지윤은 또 “아직도 급정거만 하면 놀란다”며 “심장이 쿵쾅쿵쾅 댄다”고 사고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그는 더불어 사고 직후 입맛이 없었던 사실을 고백하며 매니저를 비롯한 지인들이 자신을 위해 여러 음식들을 준비했던 일화를 언급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지윤은 마지막으로 “여러분도 환절기에 차 조심, 건강 조심하시라”고 당부했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