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강을 바로 잡길 바랍니다”… 여경이 핫도그 먹다가 한 시민이게 신고당한 ‘충격적인’ 이유.jpg

최근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핫도그 먹다가 신고당한 여경’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되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한 여자경찰이 핫도그집 앞에 경찰차를 잠시 세워놓고 핫도그를 주문하고 있다.

분명 이 사진만 봤을 때는 “여경이 배고프면 핫도그 사먹을 수도 있지 왜 신고된거지?”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런데 이를 신고한 사람은 “업무중에 경찰공무원이 일방통행 길에 정차하고, 핫도그가게에 주문하러 들어가는걸 목격했다”며 “도대체 업무라는것을 지각조차 못하는 것 같다”며 비난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일벌백계를 본보기로 기강을 바로 잡길 바란다”며 글을 마무리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경찰이 교통을 안지키네..”, “좀 먹을수도 있지 했는데 ㅋㅋ”등 여경을 비난하는 반응을 보였지만 몇몇 네티즌들은 “저걸 왜 여경 문제로 보는지…? 순찰차엔 남경이 있었을텐데.. 너무 몰아가지 맙시다”, “순찰은 여경끼리 못하는데 분명 남경도 있었을거에요”라며 너무 여경만 비난하지 말자는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