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 84 대신 이 사람이??!”… 다음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새 얼굴의 ‘충격적인’ 정체(영상)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기안84 대신 새 게스트가 등장해 화제다.

지난 4일 공개된 ‘나 혼자 산다’ 362회 예고편에 따르면, 새롭게 등장하는 게스트는 우월한 피지컬의 유명 남자 배우라고 한다.

바로 모델 출신 남자 배우 ‘김영광’이다.

김영광은 아침 잠에서 깨어난 직후의 생얼을 가감없이 공개하며 까치집을 진 머리와 팅팅 부은 얼굴도 방송에 그대로 보여줬다.

또한 요리하는 취미를 가지고 있어 조리도구에 관심히 많은 김영광은 고기를 구울 때 최신 기구를 사용해 관심을 모았다.

말미에는 스스로를 ‘조카 바보’라고 부르고 인형탈을 쓰고 조카와 놀아주며 현대 사회가 원하는 ‘가정적인 남자’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에 누리꾼들은 “헐 대박..”, “생각보다 엉뚱하다”, “비율 무슨 일”, “김영광… 영광입니다”, “기안 84는 언제나오나… 그래도 영광씨 좋다 ㅠㅠ”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