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애 아이돌 보러 ‘브이앱’ 켰다가 “수능 사탐 임정환T”에게 강의들은 팬들(feat.찐당황)

네이버 V라이브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아이돌 팬들이 직접 자신의 아이돌과 소통할 수 있는 곳이다.

그리고 23일 NCT 채널에 수능 스타 강사인 임정환 선생님이 깜짝 등장했다.

NCT는 23일 오후 6시 네이버 V 라이브에서 단체 생방송 ‘위시(WISH) 2020’을 진행했다.

23명 멤버가 출연해 ‘NCT 2020’ 플랜을 설명하며 정규 앨범 스포일러, 새 멤버 신고식 등 다양한 소식들을 준비했고 멤버들은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그러나 방송중 낯익은 인물이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바로 NCT와 인연이 깊은 대성마이맥의 사회탐구 임정환 선생님이었다.

임정환 선생님은 “NCT가 뭐야?”라는 유행어로 큰 화제를 모았었다.

당시 임정환 선생님은 NCT를 몰랐지만 이후 해당 영상을 본 NCT가 직접 임정환 선생님에게 사인 CD를 보내며 훈훈한 사이가 됐다.

해당 에피소드는 NCT팬들과 임정환 선생님 수강생들 모두에게 큰 화제였다.

그 인연이 이어져  임정환 선생님은 NCT의 역대 앨범을 소개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판서를 통해 강의했다.

임정환 선생님은 “앨범 이름부터 대단한 앨범이야”라며 “2018에서는 공감, 2020에서는 공명. 레조넌스는 파트 1,2로 나눠져 있다”고 말했다.

또한 유닛 활동이 다양하다는 점이 포인트라며 “10월 12일에 발매된다고 하니까 잊지 말고 꼭 받아 적어달라”고 말했다.

이런 강의를 들은 시청자들은 큰 웃음과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