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아파요…”…A→E컵 가슴 수술 ‘찐’ 후기 전한 유튜버 조두팔

유튜버 ‘조두팔’이 가슴 성형 수술 후기를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일 조두팔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가슴 성형 18일차 후기 영상을 올렸다.

조두팔은 후기를 말하기 전 먼저 “원래 가슴이 넓적했기 때문에 이를 보완하고자 수술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A 컵에서 E컵으로 수술한 그는 “전 몸이 거대한 편이에요. 흉곽 자리가 넓으면 거기에 맞게 수술을 진행한다. 의사 선생님이 맞춰가면서 진행한 것”이라며 “심각하게 커 보이지도 않고, 내 몸과 딱 맞게 잘 된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정말 아팠다. 안아프다는 사람이 많았는데 케바케(케이스 바이 케이스)다”라며 “보형물을 많이 넣어 그런 걸 수도 있는데 얼굴도 붓고 몸도 다리까지 다 부었다”고 전했다.

또 “큰 고통은 3일 정도 갔으나 가만히 있으면 찌릿찌릿 아프거나, 누가 치고 가면 너무 아프다”고 가슴 성형 수술 후기를 전했다.

그는 수술의 장점으로 옷태가 바꼈다며, 몸에 붙는 옷으로 갈아입은 조두팔은 “자연스럽게 잘 된 것 같다. 나쁘지 않게 잘 돼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예전에는 가벼웠는데 수술하고 나니까 확실히 무겁다”며 “모래주머니 2개 넣고 다니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