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웃겨 정말”…요즘 네티즌 사이에서 인기 폭발이라는 ‘관종 재벌’의 정체

최근 네티즌 사이에서 ‘관종’ 재벌이라는 인물이 화제다.

바로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이야기다.

20일 정용진 부회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방의 필수품 #노브랜드 #카놀라유 3,480원”이라며 직접 카놀라유 홍보 영상을 찍어 올렸다.

영상 속에서 정 회장은 튀김 요리를 하고 있었지만 이내 카메라의 앵글은 이마트 노브랜드의 제품으로 이동했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도 정 회장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 혹은 신세계와 관련한 소식을 전하고 있었다.

각종 기사 사진을 올리며 자신과 관련한 해명을 하거나 강원도 감자밭에 놀러가 와인잔을 들고 한껏 멋을 낸 듯 포즈를 잡기도 했다.

스타필드 안성 노브랜드 매장에 방문했을 때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사진을 찍은 것을 꼬집는 기사에 대해 직접 캡처본을 올리며 “사진 찍으시는 분이 벗으라는데 #어쩌라고 하튼 현장 와보지도 않고”라며 웃픈 해명을 했다.

심지어 “나파 (나와 파)”라며 독특한 제목을 붙이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나도 웃겨서 팔로우 했는데 존잼이다. 요리가 취미인지 맨날 요리한 거 올린다”, “이 사람 진짜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