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때문에 걔는 학교도 자퇴했어”…’학교폭력’ 논란 터진 가짜사나이 출연한 교관의 정체.jpg

무사트와 피지컬갤러리가 함께 진행하는, 무사트 해군 특수전전단 훈련과정을 체험하는 컨텐츠인 가짜사나이.

나태해진 삶과 각자의 겉과 속을 변화시키고자 자원한 “가짜 사나이”들을 무사트 훈련으로 “진정한 사나이”로 만들기 위한 훈련 과정을 담았다. MBC 진짜 사나이 제작진들이 몇번이나 섭외 요청을 했으나 거부했던 무사트를 김계란의 UDT 연줄로 가까스로 계약을 맺고 그를 포함해 제작비만 4천만원 이상 들어간 초대형 프로젝트다. 

가짜사나이가 큰 인기를 끌자 이번에는 ‘학폭’ 논란이 터졌다. 

논란의 주인공은 잘생긴 외모와 멋진 피지컬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던 에이전트H였다. 

에이전트H의 유튜브 영상 댓글에는 그의 학교폭력 논란과 관련한 댓글이 달렸다. 

또 네이버 기사 댓글을 보면 학교폭력 논란에 불을 붙이는 듯 보이는 댓글들이 달려있었다. 

그리고 논란이 터지고 올라온 영상에는 댓글들이 싹 밀리고 있는 중이라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