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조회수 500만 돌파”…황광희, 드디어 ‘BBQ 치킨’ 광고모델 됐다

황광희가 BBQ치킨의 새 광고모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31일 오후 11시 대,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네고왕’ 치킨 브랜드편 조회수가 500만을 돌파했기 때문이다.

황광희는 앞서 달라스튜디오 ‘네고왕’ 1화에서 치킨 브랜드 BBQ치킨의 윤홍근 회장을 만나 네고를 진행했다.

그는 당시 황금올리브 치킨을 7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게 해달라고 제안하는 등 치킨 할인 및 추가 증정 사이드메뉴 등을 네고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황광희는 이날 자신을 위한 독특한 제안을 건넸다. 바로 ‘네고왕’ 치킨 브랜드편 조회수 500만 달성 시 본인을 광고모델로 발탁해달라고 요청한 것.

황광희에 제안에 윤홍근 회장은 고개를 끄덕이며 흔쾌히 수락한 바 있다.

영상은 올라온 지 3주 만에 500만을 돌파했고, 누리꾼들은 황광희에게 “광희가 드디어 광고를 찍네”, “축하해요”, “광희 덕분에 치킨 싸게 먹었다”, “BBQ 새 광고 기대된다”, “이게 되네”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를 보냈다.

한편, 유튜브 웹 예능 ‘네고왕’은 치킨 외에도 미용실, 중고거래 앱 등 여러 기업과 네고에 성공, 매회 화제가 되고 있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