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공무원이야? 뭔데 마스크를 쓰래”…마스크 요구한 직원에게 커피 그대로 던져버리는 50대 남성(영상)

중국에서 시작된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이 전세계로 확산되면서 세계적으로 2020년 한 해가 어지럽게 지나가고 있다. 

전 세계인들에게 ‘마스크’는 현재까지 코로나19의 가장 최선의 백신이다. 그러나 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자꾸 안타까운 일이 발생해 논란이 되고있다. 

최근 SBS 8시 뉴스에는 방역수칙 요구에 행패를 부리는 50대 남성의 사건이 보도됐다. 

“마스크 쓰고 오셔야 돼요”라는 직원의 말에 남성은 “FM대로 살아서 당신 공무원 할거냐, 공무원 해라. 차라리. 이런 장사하지 말고”라고 말했다. 

이어 “여기서 마시고 싶겠냐, 커피숍이 여기 하나겠냐”고 말한 뒤 커피를 직원에게 바로 집어던졌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요즘엔 마스크 쓴 꼬라지만 봐도 인성을 알 수 있어서 좋다”, “진짜 뜨거운 거였으면 어쩌려고 저렇게 던지냐”, “왜 유독 마스크 관련해서 뉴스타는 연령대는 고정된 것 같냐..”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