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개인주의야”…’집사부일체’ 출격해 혹독한 훈련 예고한 이근 대위 (영상)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로 활약하며 스타덤에 오른 UDT 출신 이근 대위가 SBS ‘집사부일체’에 출격한다.

그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근대위 #이근 #KENRHEE #ROKSEAL #UDTSEAL #UDT 다음주 일요일 SBS 집사부일체”라는 글과 함께 이승기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같은 날 SBS ‘집사부일체’가 공개한 다음 주 방송 예고편 영상에서 이근 대위가 등장하자 긴장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여졌다.

이어 얼음물에 들어가 버티는 훈련, 발을 모아 얼음물이 든 양동이를 지탱하는 훈련 등을 진행해 멤버들의 고난이 예상된다.

또한 이근 대위는 “인성에 문제가 있다”, “다 개인주의다”라며 자신의 유행어를 멤버들에게 소리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근은 개인주이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만해”, “무조건 본방사수”, “시청률 대박 날 듯”, “근손실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근대위가 나오는 ‘집사부일체’는 오는 13일 일요일 오후 6시반에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