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인물 맞는거죠?? 그쵸???”… 네티즌들의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든 일본 ‘아이돌 출신’ AV신인 여배우의 실물.jpg

일본의 한 신인 AV여배우가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안고 데뷔를 했는데 많은 남서을이 충격의 도가니에 빠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9일 아이돌 출신인 ‘미나미노 소라’는 20살 나이에 AV배우로 데뷔했다.

그는 정식 데뷔 전 아이돌 출신 경력과 청순가련한 모습으로 많은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았다.

 

데뷔 전 홈페이지 등으로 통해 공개된 모습에서 신체와 얼굴 전면이 드러나진 않았지만 살짝 드러난 옆모습만 봐도 매우 이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런데 그가 데뷔를 하면서 공개된 실제 영상에서는 완전 다른 인물이 나온 것 같은 느낌을 받아 누리꾼들은 그 자리에서 눈을 의심할 수 밖에 없었다.

 

영상에는 앞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모습과는 달리 다소 평범한 외모를 가진 여성이 등장해 해맑은 미소를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의 기대와는 너무나도 달랐던 탓에 불만의 목소리가 쏟아졌다.

 

“이건 역대급 사기다”, “전군 후퇴하라”, “포토샵을 도대체 얼마나 한 거냐”, “청순돌 돌려놔라”등의 비판의 목소리가 가득했다.

 

현지에서도 기대가 많았지만 한국 누리꾼들 역시 실망 섞인 목소리를 내놨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