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디어 희망적인..’ … 미국 제약회사와 합동 개발중인 독일 바이오엔테크에서 완벽에 가까운 ‘코로나19 백신’ 만들었다

올해 초 갑작스레 터져버린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전세계는 마비가 되었다. 매일처럼 자유롭게 누리던 우리의 일상은 마비되었고 , 경제적인 타격도 엄청나다.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종식 시킬 유일한 희망인 백신 소식이 전해졌다. 미국 제약회사 화이자와 합동 개발중인 독일 바이오엔테크가 드디어 코로나19 바이러스 백신을 올해 10월 중순 또는 11월 초에 당국 승인을 받을 준비가 되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바이러스 백신이 완벽에 가까운 제품을 만들었으며 효험을 입증할 수 있다고 믿고있다며 강조했다. 또한 이루어진 임상실험에서도 젊은이와 노년층 모두에게서 항체반응이 강력했고 부작용은 최소 수준이라고 말했다.

또한 바이오엔테크 CEO는 백신의 성적이 매우 탁월하기 때문에 규제 당국에서 백신에 대한 긴급사용 승인을 빨리 내줄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임상실험에 참여한 소수만 발열을 일으켰고 , 두통과 피로감같은 부작용 역시 훨씬 적었다. 그런 부작용이 보인다 하더라도 보편적으로 하루 이틀 후 사라졌다고 말했다.

바이오엔테크와 화이자등 백신 개발 제약사들은 철저한 고품질 , 대규모 임상시험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후에 백신 승인요청을 하겠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