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뜨거운물? 비누?’ … 일상생활에서 필수로 사용하는 안경 ,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올바른 세척법을 공개했다

현대 사회에 들어서면서 사람들은 컴퓨터 , TV , 스마트폰과 같은 전자기기 화면을 자주 바라보는것이 일상이 되었다. 회사에서 컴퓨터 화면을 마주하고 , 집에 돌아와 TV를 보며 화면을 마주하고 , 자기전 불을 다 꺼놓은 방에서 스마트폰 화면을 마주한다.

그로인해 현대인들의 시력은 빠른 속도로 나빠지고 있다. 시력 저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렌즈를 착용하거나 , 안경을 착용하곤 한다.

렌즈도 착용 후에는 세척이 필수인 것 처럼 안경 또한 렌즈가 깨끗한 상태로 착용해야 한다. 하지만 귀찮다는 이유로 , 혹은 방법을 잘 알지 못해 잘못된 방법으로 안경 렌즈를 세척한다.

한 유튜버는 안경사로 안경을 제대로 닦는법을 알려주었다. 안경 렌즈를 세제를 이용해 세척할때는 비누가 아닌 꼭 중성세제를 사용해야한다고 알렸다.

비누로 세척을 할 시에는 렌즈 코팅에 무리가 갈 수 있으며 , 비눗물이 안경 틈새에 끼어 굳어지면 하얀 띠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작은 스프레이 용기에 물을 담아준 후 퐁퐁을 한두방울 넣어 렌즈 표면에 살짝 뿌려 손가락으로 문지른 후 안경닦이 천으로 살살 닦아주면 세척이 완료된다고 말했다.

또한 안경을 세척할때는 무조건 뜨거운 물, 따뜻한 물이 아닌 찬물로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올바른 방법을 사용하여 안경 렌즈를 건강하고 오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