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게 사람 항.문에서 나온거라고?”…배 아파서 화장실 간 남성의 엉덩이에서 나온 ‘충격적인’ 이것의 ‘정체’.jpg

배가 아파서 화장실을 갔다가 기절초풍한 남성의 사연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적잖은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아파서 똥쌌는데(개더러움 주의)”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한 남성은 저녁에 배가 아파 묽은 변을 보았다. 시원하게 일을 끝낸 뒤 뒤처리를 하는 과정에서 남성은 화장지에 뭔가가 잡히는 것을 느꼈다. 

보통 잡힐 일이(?) 없으니 이것이 뭔가 싶어 놀란 마음에 항문으로부터 잡아 당긴 남성은 엄청난 길이의 무언가를 계속해서 뽑아냈다. 

계속 뽑아내다 보니 이미 변기에 나와 있는 것까지 엄청난 길이의 무언가가 펼쳐졌다. 

너무 놀란 남성은 이것을 화장실 바닥에 펼쳐놓고 사진을 찍었다. 

그러면서 “이게 대체 뭘까요? 기생충인 것 같아서 약국에서 젤콤을 사다 먹기는 했는데 너무 걱정입니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와.. 이게 뭐야.. .진짜 이런거 처음본다”, “약국에서 파는 구충제 먹어도 저거 죽어?”, “뭘 먹고 다닌거야.. 이래서 함부로 먹으면 안되는거구나..”, “오늘 구충제 사러간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