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너무 따라하는 거 아니냐?”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말 나오고 있는 여자 연예인.jpg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되고 있는 레드벨벳 ‘예리’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예리 제니 따라하는건가’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되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레드벨벳 ‘예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재한 사진이 담겨져 있다.

짧은 원피스를 입은 예리는 흑백으로 사진을 게재했는데 이를 본 네티즌들 사이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제니스타일 다 따라한게 아니냐는 얘기가 돌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제니의 시그니처 제스처까지 따라했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예뻐보였나보네..”, “제니를 따라하다니..”, “제니인 줄 알았는데 예리였구나..”, “제니가 이쁘긴 이쁘지”, “별걸 다 따라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따라한건 맞는 것 같은데 이게 왜 논란이되냐”, “너무 억지아니냐”, “따라하는게 잘못된건 아니지않냐?”, “같은 옷이지만 다른 느낌인데”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