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꼬는거다 VS 그냥 응원글이다”…오렌지 캬라멜 리지가 우주소녀에게 남긴 말

그룹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 멤버로 활동했던 리지가 그룹 ‘우주소녀’ 유닛 ‘우조소녀 쪼꼬미’에 대한 글을 남겼다가 삭제했다.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주소녀 유닛 비꼬는 오렌지캬라멜 리지 인스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리지가 사진을 올리고 난 후 몇 분 만에 삭제했다”며 리지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리지는 “오캬를 넘어설 우주소녀가 나타나길 바랍니다. #흥칫뿡 화이팅, 그런데 오렌지캬라멜 뮤비 컨셉이랑 겹치는 게 여러 개네요. 아잉 아빙아빙 마법소녀 까탈레나 흥칫뿌웅 흥칫뿌웅”이라고 적었다.

해당 글을 본 네티즌들은 “이건 비꼬는 게 아니다. 그냥 응원글이다”, “응원글 같은데 왜 비꼬는 거냐”는 댓글을 남겼다.

반면에 “오캬랑 겹친다고 하는 게 비꼬는 것이다”, “이미지랑 노래 스타일이 비슷하기는 하다”라는 의견도 있었다.

‘우주소녀 쪼꼬미’는 그룹 ‘우주소녀’ 첫 유닛으로 수빈, 다영, 여름, 루다로 구성됐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