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이래서 다이어트 실패하는구나…”…코로나로 인해 헬스장 문닫고 ‘먹방 유튜버’ 시작한 헬스 트레이너

코로나19로 인해 헬스장 문을 닫고 ‘먹방 유튜버’를 시작한 헬스 트레이너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일 유튜버 핏블리는 자신의 채널에 ‘코로나19..일주일연장.. 경찰신고.. 오늘 좀..먹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유튜버 핏블리는 헬스 유튜브를 운영중이던 헬스 트레이너이다.

하지만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운영 중인 헬스장을 중단하게 됐고 결국 운동도 쉬어야 하는 상황이 오게 됐다.

이에 그는 색다르게 먹방을 시작했고 그는 “9월 13일 까지 헬스장 문을 못여니까 먹방하면서 살을 찌우고 14일 부터 빼보겠다”라며 “코로나19로 문 못여는동안 근손실 참으며 먹방좀 해보겠다”라고 전했다.

그가 먹는 먹방 메뉴는 BHC 치즈볼, 엽떡에 명량 핫도그, 교촌치킨까지 다양했고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했다.

특히 네티즌들이 환호한것은 치즈볼이였고 핏블리는”난생 처음으로 치즈볼을 먹어봤다”며 “사람들이 이래서 다이어트 실패하는구나”라고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찐이네 반응”,”여러분 이런거 드시고 사셨어요? 이 말이 잊혀지지가 않네요”,”너무 행복해보이신다”,”빵터지네 진짜”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