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가 , 가수 ,유튜버 그리고…’ … 소녀시대 멤버였던 제시카가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소설 ‘샤인’ 을 출간한다

그룹 소녀시대로 2007년에 데뷔한 제시카가 2014년 탈퇴했다. 그 후 지금까지 사업가와 가수 그리고 유튜버로 활동하며 꾸준한 연예계 생활을 이어 나가고 있다.

그런 제시카가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바로 자전적 소설 ‘샤인’ 을 출간한다는 소식이다. 올해 9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제시카의 소설 ‘샤인’ 은 케이 팝 스타라는 꿈을 이루기위해 무엇이든 다 할 수있는 열일곱살 소녀의 삶을 그려냈다.

제시카 소설이 출간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를 비롯한 브라질 ,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열한 개국이 판권 계약을 마쳤다. 이어 영화화로 제작되기까지 큰 이목을 끌었다.

본인이 직접 연습생 생활과 연예계생활을 하며 겪었던 일들을 현실감 넘치게 묘사해 몰입감을 높인다고 소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증가시키고 있다.

또한 사랑 , 좌절과 성장 , 이상과 현실 , 희생과 배신, 화려함과 외로움의 여러가지 감정라인을 넘나드는 이야기로 조금 더 생동감 있고 몰입감을 증폭시키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제시카는 ‘ 샤인’ 출판을 앞두고 후속작 ‘브라이트’ 를 집필중이라고 출판사는 밝혔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