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을 얼마나 한거야..?”…누군지 못 알아볼 정도라는 소유 최근 얼굴.jpg

데뷔 10년 만에 이미지 변신을 한 씨스타 출신 소유의 얼굴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과거 소유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라디오 생방송에 참석하려고 방송국에 들어가는 소유의 모습이 찍혔다.

이때 찍힌 소유의 얼굴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해당 사진이 퍼지자,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데뷔 10년 동안 처음 보는 느낌의 얼굴로 컬투쇼 출근하는 소유’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소유 맞아요…?”,”성형 한거야?”,”진짜 몰라봤어…”라는 반응을 보였다.

소유는 이날 라디오에서”화장을 세게 했다. 이런 센 화장이 5년만” 이라며 “(그런데) 메이크업 지우면 똑같다”고 직접 전했다.

point 93 |

이에 누리꾼들은  “와 기사 사진 소유라고 말 안 하면 못 알아볼 거 같아”, “오 화장이 평소 했던 거랑 달라서 그런가? 느낌이 색다르네 이뿌다”, “화장 확실히 중요해ㅋㅋ느낌이 다르네,”기사짤 레알 초면인데? 라디오 카메라는 소유인 거 알고 보면 어느 정도 보이이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point 313 | 1

신곡 ‘가라고(GOTTA GO)’를 발표한 소유는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돌입한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