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노브라에 흰 티라니”…’노브라+흰티’로 쿡방 찍었다가 조회수 대박난 유튜버 (영상)

분명히 요리를 하는 ‘쿡방’인데 요리법이나 요리하는 모습보다는 다른 한 곳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유튜버가 있어 화제가 되고있다. 

한 온라인 매체 ‘Loholidayhk’에는 베트남 출신의 인기 유튜버 ‘퐁’에 대한 글이 올라왔다. 

과거 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퐁스키친(Pong’s kitchen)’에 토마토 소스를 이용한 조개 요리를 만드는 영상을 게시했다. 

그런데 해당 영상은 현재 오후 5시 50분 기준 457만을 돌파했다. 이 영상만 이렇게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할 수 있었던 이유에는 퐁이 해당 영상 속에서 속옷을 착용하지 않은 채 흰티를 입고 요리를 했기 때문으로 여겨진다. 

다른 영상속에서는 속옷을 착용했기 때문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그래서 무슨 요리를 만든거죠?”, “쿡방 싫어하는데 이건 끝까지 보게되네요”, “미성년자도 볼 수 있는데 이래도 되나..”, “너무 어그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