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누가 진짜 송중기야?”…기술이 너무 발전해버린 국내 업체가 제작한 송중기 ‘리얼돌’(ft.탈모)

리얼돌은 사람의 모형을 본 떠 만든 인형을 말한다. 사람의 크기와 촉감 등을 최대한 비슷하게 만드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리얼돌들은 흔히 ‘성.관계’목적으로 제작돼 국내에서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던 중 한 국내업체가 대한민국의 배우 송중기를 ‘리얼돌’로 만들어 화제가 되고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중기 리얼돌ㄷㄷ”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과연 송중기를 인형으로 똑같이 만들 수 있을까?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송중기를 3D로 만든 인형이 담겨져 있었다. 꽤 정교하고 진짜같은 모습에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 

송중기 인형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걸 보면서 송중기가 잘생겼다 생각보다는 .. 송중기도 탈모는 답이 없구나.. 생각이 드는건 나뿐인가”, “진짜 비슷하게 잘 만든다”, “머리 없던 모습 보니까 진짜 머리발이 중요하다 정말ㅋㅋ”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