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미치겠다”…현재 논란 중인 ‘남자들의 수건 사용 방법’ (feat.나혼자산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추석특집 1탄을 맞이해 하석진과 김광규가 출연했다.

김광규는 ‘나 혼자 산다’ 부흥의 주역, 즉 원년 멤버로 시청자들이 가장 보고 싶은 멤버로 꼽히기도 했다.

그는 오랜만에 TV에 얼굴을 비추며 변함없는 솔로 생활을 한탄하는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광규가 수건을 사용하는 방법이 방송된 이후 각종 커뮤니티 사이에서 논란이 됐다.

머리를 감고 나온 김광규는 발을 먼저 닦은 수건으로 그대로 얼굴을 닦았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본 남성 출연진들은 굉장히 익숙한 상황이라는 듯 평온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박나래는 손사래를 치며 “충격적”이라며 “얼굴을 닦고 발을 닦아야 하는 것 아닌가”라는 반응을 보였다.

그런데 오히려 이시언은 “다 저렇게 해~”라고 김광규의 행동을 당연시했고, 하석진 역시 “저거 마르면 또 써요~”라며 거들었다.

이에 김광규는 “저것도 한 3일 썼을걸”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일반화하지마라. 저러니 안 좋은 고정관념이 생기는 것”, “저렇게 안하는 남자가 대부분이다. 무슨 남자는 다 저렇게 한다는거냐. 남자는 다 드러운줄 아냐”  VS “반박불가” 등의 양분된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