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진짜 같은 사람 맞냐”…’노빠꾸 개쎈캐’ 미국 힙합 래퍼 카디비의 ‘충격적인’ 반전 쌩얼.jpg

카디 비는 미국의 래퍼로, 로린 힐 이후 솔로곡으로 빌보드 Hot 100 차트 1위를 달성한 두 번째 여성 래퍼이자, 여성 래퍼 최초로 네 번의 빌보드 Hot 100 차트 1위,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그래미 어워드 Best Rap Album을 수상한 인물이며, 9억 개의 스트림을 가진 3개의 노래를 가진 최초의 여성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진한 화장과 화끈한 성격으로 국내 네티즌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디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그녀와 관련한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미국 힙합 래퍼 카디비의 쌩얼”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카디비는 92년생으로 만으로 29세다. 그러나 평소 진한 화장을 즐겨하는 카디비는 최소 서른 중반으로 보여진다. 

그러나 그녀의 쌩얼은 마치 고등학생같은 비주얼을 자랑해 화제가 되고있다. 

미국 고딩이라고 해도 위화감이 전혀 없는 그녀의 반전 쌩얼에 네티즌들은 경악을 금치못했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