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MUSAT’, “로건 가족을 대신하여 비보를 전합니다” 전문 (사진)

가짜사나이의 로건 교관과 관련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유튜브 채널 ‘MUSAT’에 올라온 공지글에는 로건과 관련한 소식을 전했다.

“로건 가족을 대신하여 비보를 전합니다.”라며 글을 써내려갔다.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 아내가 극심한 스트레스를 시달리다 아이를 결국 유산했다고 했다.

이에 MUSAT는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들을 엄중히 처벌할 것이라며 MUSAT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하여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해당 공지글

정배우가 로건과 관련한 몸캠을 불법적으로 유포하고 로건에게는 엄청난 악플이 쏟아졌었고 강경 대응을 예고하자 악플러들은 글을 삭제했다.

아직도 각종 커뮤니티속 남아있는 악플들

이렇게 심해지자 김계란이 올린 인스타 스토리 글

++정배우가 저지른 만행

갑자기 정배우가 결국 패배 선언을 하고 방송을 통해 사과를 한 이유.

(하지만 징역이 불가피)

정배우가 방송에서 한 말 요약

정배우 옛날에는 괜찮았는데, 어느순 간 괴물이 된것 같다. 맞는것 같아요. 채널이 피해자를 인터뷰하고 도와드리려 했던건데, 어느 순간부터 말 그대로 괴물이 되버린게 아닌가.

그런 생각을 합니다.

저때문에 로건님 이근님하고.. 아내분한테 피해를 끼쳐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제가 과연 그분들을 욕할 자격이되나.몇시간 동안 방송하면서 깊게 생각해봤는데, 맞는 말씀인거 같습니다.

저도 사건사고만 몇개있는데 저 같은놈이 저보다 착한분들인데 무슨 지적을 하고..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8시간째인가 9시간째 방송하고있는데.

방송 초반에 로건님하고 몸캠사진 띄우고비하하고 놀리고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는 법적자문 받고 올린건데, 법적인걸 떠나서 도의적으로 너무한 게 아니냐 이런 시청자분들 의견이 올라와서요.

곰곰히 생각을 해보니깐 맞는소리 같아요.

저 같은놈이 그런 분들을 까고 그런게 잘못같아요.

케이님 세야님 사건 이후로 자제를하고 조금씩 조금씩 발전을 했다고 느꼈는많이 부족하고 한심한놈인것 같습니다.

그만할까 쉴까 그런 생각많이했었고 유튜브 생태계나 이쪽에 제가 필요한 사람인가? 안필요한 존재가 더 크다는 말씀을 많이하더라구요. 생각을 해보니깐 맞는말씀 같습니다.

과거 사건 많은 저같은 놈이 누굴 지적하고 그러는게 불편하고 그러셨을것 같아요.로건님하고 아내분. 저 때문에 욕먹은거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하고 제 과오죠. 맞죠. 맞죠…

과거 사건이랑 지금이랑 다른데 왜 얘기를 하냐. 이런 얘길 했었는데, (여러분들) 말씀하는거 들어보니 관련 있는거 것 같아요.

아내분 이야기는 제가한게 아닙니다. 유산이나 욕설에 대해서 제가 했다고 알고계신데 전혀 그런언급을 한적이 없구요.

방송 요약 – 몇시간째 생각해봤는데 경솔했다. 죄송하 다. -유산관련 욕한적은 없다. -UDT 및 로건님, 정은주님 죄송합니다. – 사건과 별개로 저는 부족하고 못났다는걸 많이 느낍니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