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 고민한다면 꼭 해!”…쌍수 해도 답 없다 던 꼬막 눈 고딩의 쌍수 후기.JPG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쌍수 해도 답 없다 던 꼬막눈 쌍수 후기”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글쓴이는 “원래는 눈이 엄청 작아 친구들이 첫 인상으로 눈 저렇게 작은 사람 처음 봤다”라고 할 정도로 작은 꼬막 눈이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게다가 의사 선생님도 수술 상담 받을 때 꼬막 눈에 지방이 많다고 이야기해 수술 전 많은 고민이 있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글쓴이는 쌍수 후 변화 된 자신의 눈을 보면서 “18년 인생 중 제일 잘한 일이었다”라고 할 정도로 수술이 성공적이었다고 밝혔으며 자신의 수술 전 사진과 수술 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공개 후 글쓴이는 “다들 쌍수를 고민을 하고 있다면 하는 걸 추천할게!”라며 이야기를 하며 글을 끝마쳤다.

이러한 게시물을 본 커뮤니티 회원들은 “진짜 너는 의사 선생님께 매일 아침 찾아가 꽃 드려야 한다”, “일단 아침에 일어나면 병원 방향으로 108배 하셈”과 같은 반응을 보여주었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