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건 진짜 선넘은거아니냐???”… 중국 네티즌이 욕 수위가 점점 심해지고 있다는 이효리 인스타 상황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효리 인스타 근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되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이효리 씨는 자신의 일상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 사진을 본 한 중국 네티즌이 “댓글에 있는 한국 개들은 우리가 신경 쓰지 않는다”고 우리나라를 비방하는 댓글달았다.

또 다른 사진에는 “이효리 오늘 죽X어?”, “어X 돌아가셨느냐?”라는 문구를 도배해 많은 우리나라 네티즌들의 분노를 일으켰다.

또 어떤 네티즌은 “자신(이효리)이 프로그램 노릇을 많이 하는 줄 착각한다”며 “정말 자기가 대단한 언니인 줄 알았나! 싹쓰리의 앨범이 이렇게 잘 팔리는 것은 모두 중국팬들에 달려 있다. 더 이상 우쭐거리지 마라!”며 공개적 비난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으휴 짱X들 ㅉㅉㅉ”, “우르르 몰려와서 떼짓거리하네;;”, “왜저런다니..?”, “저것도 욕이라고 ㅋㅋㅋ”, “수치심을 모르는 민족”, “마오쩌뚱도 아니고 마오라 한거 가지고 드릅게 뭐라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 씨는 ‘놀면뭐하니?’ 프로그램에서 새 이름을 만드는데 중국활동을 위해서 ‘마오’가 어떠냐는 발언을 하여 중국 네티즌들의 공분을 산 바 있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