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적당히 해야지;; 왜 저래” 시청자들이 보고’ 짜증’을 느낄정도로 ‘무례’했다며 논란된 박나래 태도

진짜 왜그러는거야..;

현재 박나래의 방송 태도에 대해 각종 커뮤니티에서 비난 글이 확산되는 중이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김정난, 황재근, 오정연, 전영미가 출연했는데 해당 방송에서 보여준 박나래의 태도가 매우 불편하다는 것이다.

이날 박나래는 김정난(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대좌의 아내로 출연, 사택단지 실세)에게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현빈의 실물이 어땠는지 질문하기 시작했다.

이에 김정난은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MC 박소현은 “김정난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숨겨진 에피소드를 공개할 것이라고 기대를 했는데 하나도 기억을 못 하신다”라며 아쉬운 마음을 토로했다.

이런 반응에 김정난은 “작품이 끝나고 나면 싹 기억을 없애는 편이다”라며 “대사도 잊어버리고 머리를 싹 비워버린다”고 밝혔다.

박나래는 그런 김정난에게 “촬영장에서 현빈은 어땠는지?”라고 질문을 했고 김정난은 “(배역 때문에) 현빈 씨를 몇 번 본 적이 없다. 잘생겼다”라고 간단히 대답했다.

이에 박나래는 계속해서 “아니. 잘 생긴 것만 말하지 말고 구체적으로 이야기 해달라”라고 계속해서 현빈의 외모에 대해서 물었다.

게스트로 출연한 김정난이 아닌 현빈에 대한 질문만 이어지자 분노한 김정난은 “박나래 씨가 TV에서 보는 것처럼 생겼어”라며 대답했다.

언쟁이 계속해서 이어지자 둘 사이에 있던 전영미가 “박나래 씨 잠깐만요. 여기서 더 가면 성질나서 박차고 나갈 수 있다”라며 중재하기 시작했다.

근데 또 박나래는 또 김정난에게 드라마 주연배우에 대한 질문을 했고, 결국 김정난은 화가 났는지 “내 얘기를 물어봐. 왜 걔네를 궁금해해”라며 불만을 제기했다.

point 0 |

해당 방송을 시청한 시청자들은 “진짜 개 무례하다;; 배우 중에서도 꽤 경력 높고 짬이 있는데 지 사리사욕만 채울거면 VJ를 하지 ㅉㅉ” “진짜 조연배우를 데려왔으면 빛나게 해줘야지 장난하나 ㅋㅋ” “인기좀 먹더니 무례해지네;; 여성 인권 무너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point 233 | 1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