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정지 당할 수밖에 없잖아..”…최근 정지를 밥먹듯이 당하는 여캠의 ‘충격적인’ 근황(영상)

여성 인터넷 방송인이 캠을 켜고 주로 토크나 노래, 춤, 애교 등을 컨텐츠로 삼는 인터넷 방송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악기를 다루거나 그림을 그리거나 하는 경우는 보통 여캠이라 부르지 않는 경우가 많다. 

쉽게 말해 딱히 주된 컨텐츠 없이 오로지 자신의 모습만을 비추고 방송하는 여성 인터넷 방송인들의 방송을 의미한다. 시청자들은 많은 편에 속한다. 인터넷 방송인 만큼 주로 아프리카TV, tv팟, 팝콘TV, 트위치 등의 플랫폼을 이용한다.

날이 갈수록 여캠들의 선정성은 높아지고 있는데, 일부러 가슴이나 엉덩이가 부각되는 선정성 높은 의상을 입고 나오거나 물건을 가져오거나 무언가를 줍는 등 평범한 행동을 할때도 일부러 엉덩이가 부각되는 포즈를 취하는 식으로 시청자수를 늘리기 때문에 사이버 스트리퍼나 다름없는 행동으로 돈을 끌어모으고 있다.

그러던 중 최근 정지를 밥먹듯이 당하는 여캠이 있어 화제가 되고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의 주인공은 바로 아프리카tv bj나린이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의 충격적인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정지 당할만하네..”, “빠꾸가 너무 없는 거 아니야?”등의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