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2에 관한 모든 것 드디어 알려진다.”… 애플, 9월 O일에 아이폰 12 첫 공개

코로나 19로 출시가 연기됐던 애플의 첫 번째 5G 스마트폰 아이폰 12는 출시되기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데 애플의 야심작 아이폰 12가 드디어 베일을 벗고 이번 달 안으로 공개될 예정이라는 소식이 들려왔다.

지난 7일 블룸버그통신의 마크 거만 기자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애플이 아이폰 12등 여러 신제품 공개와 관련 된 행사소식을 오는 8일 알릴 것이라고 주장했다.

보통 애플은 초대장을 배부한 2주 뒤 행사를 열어 신제품을 공개했던 것으로 보아 8일에 행사일정을 공개한다면 22일에 신제품들이 모습을 드러낼 가능성이 매우 높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초청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 애플이 아이폰 이외에 애플워치, 아이패드, 오버이어 헤드폰 등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달 있을 행사에서 애플이 아이폰 12를 공개하면 다음달인 10월쯤 출시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