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20대를 즐기고 싶어요…”…임신해 결혼하자는 여자친구 포기하게 만드는 방법 알려달라는 24살 대학생

임신해 결혼하자는 여자친구 포기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려달라는 한 남성의 고민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일 온라인 커뮤니티 ‘뽐뿌’에는 “여자친구가 임신했는데 자꾸 고집을 피우는데 설득할 방법 없을까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에 따르면 24살 동갑내기이자 대학교 CC인 글쓴이 A 씨는 피임을 잘못해 여자친구가 임신했다고 전했다.

임신 테스트기로 테스트한 결과 임신이 맞았고 여자친구가 울면서 자신에게 이 사실을 말했다고 전했다.

이에 정신이 없고 당황스럽던 A 씨는 정신을 차리고 여자친구에게 “부모님께 비밀로 하고 낙태 수술을 하자”고 전했다.

A 씨는 일찍 결혼할 마음도 없었고 대학교도 아직 졸업하지 못한 상황에서 자리도 못잡은 상태로 아기를 키울 자신이 없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여자친구는 A 씨 앞에서 펑펑 울며 “아이를 지우는게 싫다”며 “결혼해서 아기를 낳고 살자”고 전했다.

그렇게 여자친구와의 의견이 좁혀지지 않던 도중 A 씨는 주말에 술을 먹고 홧김에 여자친구에게 “너 그럼 평생 미혼모 자식으로 키울 자신 있냐”라고 내뱉었다.

이에 A 씨가 먼저 사과를 하고 여자친구에게 만나서 생각해보자고 하긴 했지만 A 씨는 어떤 말을 해야할지 고민이라고 전했다.

A 씨는 “부모님께 알리는 방법은 못 할 것 같다”며 “학교 자퇴, 잠수, 군대 등의 답변 말고 대처 방안이나 설득 방법 좀 부탁한다”고 고민을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님이 저지른 일이니까 끝까지 책임져라”,”생명을 지우는 게 지우개처럼 지워지는 것도 아니고 신중해야한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