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래서 일본..?”…카디비가 블랙핑크 가사 언급하면서 ‘일본에서 나랑 섹X하고 싶잖아’라고 말한 이유.jpg

카디 비는 미국의 래퍼로, 로린 힐 이후 솔로곡으로 빌보드 Hot 100 차트 1위를 달성한 두 번째 여성 래퍼이자, 여성 래퍼 최초로 네 번의 빌보드 Hot 100 차트 1위,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그래미 어워드 Best Rap Album을 수상한 인물이며, 9억 개의 스트림을 가진 3개의 노래를 가진 최초의 여성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그런 카디비가 국내 아이돌 블랙핑크의 피쳐링으로 이런 가사들을 쓰고 싶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한차례 화제가 되었다. 

그러던 중 카디비의 마지막 가삿말이 “F*** me in Japan I bet you wanna(일본에서 나랑 하고 싶잖아)”라는 내용이 화제가 되고있다. 

카디비는 왜 한국 걸그룹과의 피쳐링 가사에서 굳이 일본을 집어넣은 것일까?

그것은 바로 ‘in Japan’이 미국 속어이기 때문이다. 뜻은 생리 중을 의미한다고. 

이유는 생리중에 피를 흘리면 일본 국기같은 모양이랑 비슷해서 쓰인다고 한다. 

결국 카디비의 속뜻은 ‘생리 중에도 섹X하고 싶잖아?’라는 뜻과 가깝다고 한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