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과에 갔더니 간호사가 엄청 심각한 표정으로”…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난리난 실제 안과 후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안과 후기 글이 인기를 끌고 있다.

 

31일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안과에 갔는데 간호사가 엄청 심각한 표정으로…”라는 제목의 글이 하나 게재됐다.

 

 

해당 글에 따르면 글쓴이는 “며칠 전 눈꺼풀 안 쪽에 뭐가 나서 안과에 갔는데 거기가 되게 큰 병원이라 1층에서 문진을 하고 3층으로 올라가야 했다”라며 운을 띄었다.

 

이어 1층 간호사 선생님이 “어디가 불편하세요~”라고 하길래 “아 여기 눈꺼풀 안에 뭐가 나서요”라고 대답하자 간호사 선생님의 표정이 엄청 심각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심각한 건가 싶어 잔뜩 긴장한 글쓴이는 간호사가 주는 문진표를 들고 3층으로 향했다.

 

 

긴장한 채 올라가며 본 문진표에 그냥 ‘뭐남’ 이라고 적혀 있는 것을 보곤 글쓴이는 안심하며 ‘왜 심각한 척 했나’라는 생각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씨 잔뜩 쫄았네”, “왜 심각한 표정 지은거야ㅋㅋㅋㅋㅋ”, “뭐라고 적어야 될지 고민하는 표정이었을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