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 하죠?…”…자신의 ‘비밀 섹스 파트너’와 여자친구가 ‘절친’이 됐다며 사연 전한 한 남성

한 남성이 자신의 ‘비밀 섹스 파트너’와 여자친구가 ‘절친’이 됐다며 사연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영국 매체 ‘더 선’에는 자신의 여자친구와 바람녀가 최근 가까운 사이가 돼 불안해졌다는 남성 A(26) 씨의 사연이 전해졌다.

사연에 의하면 A 씨에게는 사귄지 2년이 된 여자친구 B(24) 씨가 있었다.

A 씨는 늘 다정하게 대해주는 B 씨에게 정신적인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꼈지만 성적 욕구에서는 그렇지 못했다.

그러다 1년 전 알게 된 직장 동료 C(23) 씨와 가까이 지내게 됐고 결국 성관계를 맺는 사이가 됐다.

A 씨는 여자친구인 B 씨를 만날 때면 C 씨에게 부모님 집에 왔다고 거짓말을 했고 C 씨를 만날 때는 B 씨에게 직장에서 야근 중이라고 속였다.

A 씨는 처음에 거짓말 하는 자신이 부끄럽게 느껴졌지만 점점 이 상황을 즐기게 됐다.

그러다 최근 여자친구 B 씨가 몸매 관리를 위해 다니던 필라테스 학원에 C 씨가 등록해 둘이 친구가 되었고 B 씨는 A 씨에게 최근 학원에서 만난 C 씨와 친해졌다며 소개해주겠다고 말했다.

A 씨는 해당 사연을 올리며 “너무 불안해서 미치겠다. 둘 중 한 명을 택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젠가는 꼬리가 잡히는 법이다”,”,쌤통이다. 똑같이 당해봐라”,”이제라도 용서를 구해라”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