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술집에서 첨본 여자애랑 잤는데 큰일났다”..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역대급 반전이라고 난리난 ‘충격적인’ 사연.jpg

“어제 처음 본 여자애랑 잤는데 큰일났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9 어제 술집에서 첨 만난 사람이랑 잤는데 큰일났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됐다.

하지만 역대급 반전이 숨겨져 있어 더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중이다.

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어제 친구들이랑 조용한 술집가서 술 먹는데 여자 애들이 먼저 합석하자길래 이런적 처음이라  얼타다가 결국 수락하고 참석해서 노는데 내 앞에 앉은 여자가 계속 발로 내 발 차는거임;”이라고 말했다.

이어 “취한건지 계속 미안하다는데 나는 사실 걔가 좀 마음데 들어서”라고 말했다.

하지만 반전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글쓴이는 “이제 3학년 2학기에 총 50학점 남았는데 ㅁㅌㅊ임? 많이 남은 편임? ㅜㅜ 이번 학기 21학점 무리해서라도 들을까?”라는 자신이 이 글을 쓴 본심을 드러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와 오늘의 꿀팁 : 글을 위 처럼쓰면 조회수가 많아서 대답 얻기가 수월하다”,”ㅋㅋ진짜 역대급 반전이네 개웃겨ㅋㅋㅋㅋ”라는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