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뽕’ 티 존X 나네”라는 시청자들 댓글에 분노하며 직접 ‘자연산’ 엉덩이 인증한 여캠(영상)

1인 미디어란 개인이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생산하고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며,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의미한다.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나만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전 세계와 공유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현재 아프리카 TV나 유튜브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유튜버, BJ에 도전하기도 하고, 초등학생들의 장래희망중에 ‘유튜버’가 있을 정도로 흥하고 있는 직업군이기도 하다.

그런데 자신의 1인방송을 운영하던 한 여캠이 자신의 엉덩이를 자랑해 화제가 되고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엉덩이 뽕 아니라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에는 자신의 엉덩이가 ‘자연산’임을 인증하려는 여캠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그녀는 엉덩이를 쭉 내밀기도 하고 만지기도 하며 증명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원래 저렇게 말랑말랑해..?”, “좋은 의혹제시”, “이렇게까지 인증한다고?”, “인증해달라고 한 사람 누구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