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 동창회 vs 소개팅”…커뮤니티에서 의견 대립 중인 여자들이 제일 꾸미고 가는 장소 (영상)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자들의 외출 준비에 대한 팽팽한 의견 대립’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는 과거 방송된 JTBC ‘마이매드뷰티3’ 일부 장면을 캡처한 것으로 박나래, 한혜진, ‘러블리즈’ 미주, ‘위키미키’ 최유정이 ‘이성과 동성을 대하는 우리들의 자세’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 바 있다.

박나래는 “여자들이 풀세팅 하는 날. 오랜만에 만난 친구 모임이나 소개팅 이런 거 나가면 무조건 2~3시간 준비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동성과 이성 중 누굴 만날 때 준비가 더 오래 걸리냐”라고 다른 멤버들에게 물어봤다.

최유정은 “동성이다. 사진을 같이 찍어야 하니까 ‘예쁘게 하고 오자’ 약속하면..”이라고 즉답하자 한혜진과 미주는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미주는 최유정에게 “예 너무 아이돌(?) 대답한다. 아직 못 내려놨네”라고 지적하며 그는 “동성 만날 때는 준비 시간이 0.1초?”라며 모자에 슬리퍼를 신고 나간다고 밝혔다.

반면 이성을 만날 때는 완전 달라진다며 미주는 옷, 향수, 머리 피스 붙이기까지 풀세팅을 한다며 3시간은 걸린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