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락무시에 발뺌까지..’ … 광화문 집회에 참가한 일가족 5명 연락무시하고 발뺌했지만 결국 코로나19 전원 확진

사랑제일교회 , 광화문 집회 그리고 집단감염으로 인해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재유행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광화문집회와 사랑제일교회의 사람들은 코로나19 검사에 비협조적인 태도를 보여 골머리를 앓고 있다.

 

현재 광주에서는 광화문 집회에 참가했던 일가족 5명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 판정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그런데 과거 이들은 2주 넘게 전화를 회피하거나 집회에 참가한 사실이 없다며 발뺌했다.

 

 

하지만 광주에서 발생한 신규 확진자 중 광화문 집회에 참석한 역학 조사 결과가 밝혀졌고 이로인해 일가족 모두가 광화문 집회에 참여한것이 밝혀졌다.

 

 

광화문 집회에 참석하거나 수도권 교회 방문자들에게 코로나19 진담검사 의무 실시를 내렸지만 이 5명의 일가족들은 검사를 받지 않았고 , 참가자 명단에 이름이 있었지만 연락을 무시하며 집회에 참가한 적 없다며 발뺌했다.

 

 

시는 조사 결과를 토대로 이 가족들을 고발 조치하거나 피해 상황에 따라 구상권을 청구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