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입장 거부 당했는데 제가 잘못한 거에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영화관 입장 거부 당했는데 제가 잘못한 건가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게시물을 쓴 글쓴이는  “다만악을 보러왔는데 입장할 때 예매권으로 하나 해서 성인 한표 청소년 한표였고 학생증 보여달래서 저만 학생증 있어서 냈는데 나머지 한명이 없다고 못들어간대요..”라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그래서 성인표를 제 친구주고 청소년표를 제가 들어간다했는데 이미 두 분 친구인 거 알았으니 그렇게는 못들어간대요”라며 “제가 이런일은 처음이라 그런데 제가 잘못한 건가요?”라고 질문했다.

또 “안 그래도 30분 걸려서 마지막 상영 보러 왔는데 지금 환불도 오늘까지 유효기간인 예매권으로 예매해서 더이상 예매도 못하고 너무 속상하네요( 17살이고 좀 미안하지만 제 친구는 평소에 가서 예매할때마다 직원분들이 성인으로 보십니다)”라고 말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15세 영환데 한 명 학생증 보고 둘이 친군거 알았으니 못들어간다는게 말이됨?”,”학생이 성인표도 안된다고? 왜?”,”알바가 융통성이 없네..”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