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광들의 2020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올가을 심장을 때리는 개봉 예정 영화 추천 8선

심각한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전국의 많은 극장들이 문을 닫거나 새로운 영화를 제한적으로 상영했다.

그러나 영화광들에게는 아직 2020년의 가을이 남아있다.

2020년 가을 개봉 예정작들을 모아 보았다.

#1. A Quiet Place Part Il-9월 4일 (미국 기준)

코로나로 인해 연기되었던 존 크라신스키 감독의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 가 영화관 개봉을 앞두고 있다.

2편에서는 엄청난 위협이 도사리고 있는 바깥 세상으로 나간 아보트 가족의 이야기가 전해진다.

#.2 The King’s Man-9월 18일 (미국 기준) 

이 영화는 킹스맨 시리즈의 원작을 다뤘다.

매력적인 영국 남성들과 함께 액션이 화려하며 현실도피에 대해 다루고 있어 시기와 꼭 맞아 떨어지는 주제다.

#3.Wonder Woman 1984-10월 2일 (미국 기준) 

원더우먼의 화려한 컴백과 함께 80년대의 패션과 향수가 가득 담겨있다.

#4. Candyman-10월 16일 (미국 기준)

이 영화는 한 예술가가 카비니그린 인근 지역의 한 콘도에서 초자연적 능력을 가진 악당에 의해 공포에 떠는 92년도 영화 내용과 이어진다.

#5.The French Dispatch-10월 16일 (미국 기준) 

영상미가 매우 뛰어난 영화를 보고 싶다면 프렌치 디스패치를 꼭 봐야한다.

캔자스 신문 프랑스 지국 이야기는 미적인 측면도 뛰어나고 티모시 샬라메까지 출연한다.

#6.Black Widow-11월 6일 (미국 기준)   

5월 개봉예정이었지만 코로나로 계속 미뤄졌던 영화 블랙 위도우가 공개된다.

마블이 기다려온 영화인 만큼 기대가 크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네번째 장이 펼쳐진다.

#7.No Time to Die-11월 20일 (미국 기준)

대니얼 크레이그와 아나 드 아마스가 이 영황에서 다시 뭉쳤다.

스파이 스릴러는 본드가 현역을 떠난 스펙터 사건이 일어난 지 5년 만에 다시 스파이 생활로 돌아오게 됐다.

#8.Soul-11월 20일 (미국 기준) 

픽사의 최신 애니메이션 영화가 올 가을 찾아왔다.

이 영화는 한 중학교 음악 교사가 사고로 인해 영혼이 몸에서 나와 모든 영혼이 생을 시작하는 곳인 ‘The Great Before’에 가면서 벌어지는 오감 만족의 영화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