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일) 드디어 티아라X틴탑X나르샤X유키스XSS501 출연하는 ‘숨듣명 콘서트’ 방송된다

‘숨듣명 콘서트’가 드디어 실현됐다.

2일 오후 11시 SBS 에서는 ‘추석특집 문명특급-숨듣명 콘서트’가 방송된다.

SBS TV는 ‘문명특급’이 한 콘텐츠당 유튜브 평균 조회수 100만을 웃도는 인기에 힘입어 추석 특집 프로그램으로 편성됐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숨듣명 콘서트’에는 티아라, 틴탑, 유키스, 나르샤, SS501등 최근 ‘숨어서 듣는 명곡’이라는 이름으로 급부상한 노래의 아티스트가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숨듣명 콘서트’ 예고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틴탑, 유키스와 틴탑이 뭉쳐 결성한 ‘틴키스’,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그대로 재현한 SS501, 강렬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나르샤, 10년 전 롤리폴리 의상을 그대로 입고 나타난 티아라의 무대를 짧게 공개하며 대중의 향수를 자극했다.

SBS ‘추석특집 문명특급-숨듣명 콘서트’는 2부로 나뉘어 방송된다.

1부는 이날 오후 11시, 2부는 1부가 끝난 직후인 11시 4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토토가 했을 때 윗세대분들 이런 기분이였구나. 너무 기대되고 설렌다”, “그때로 돌아간듯 감정이 묘하고 눈물난다”, “무조건 본방사수한다”, “라인업 미쳤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