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인사를 드린다…”…어제자 ‘슈돌’ 방송에 등장한 건나블리

‘슈퍼맨이 돌아왔다’ 프로그램에 오랜만에 건나블리 가족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다음 회차에 돌아오는 박주호 가족의 예고편이 방송됐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박주호는 “드디어, 오랜만에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고 이때 옆에 있던 나은이가 아빠에게 “내가 먼저 말할래”라고 속삭였다.

나은이는 활짝 웃으며 “오늘 칼국수 먹었다”는 엉뚱한 말을 해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이어 화면에는 건후와 나은이가 카메라 앞에 서서 인사를 하며  최근 근황을 전했다.

박주호는 “셋째 진우는 지금 자고 있어서 방송을 통해 만나자”고 말해 셋째의 등장을 예고했다.

이날 예고편 마지막 부분에서는 건후와 나은이가 방탄소년단의 ‘Dynamite’ 노래에 맞춰 춤추는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심장을 불태웠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꺄 너무귀여워ㅜㅜㅜ”,” 쿠키영상만봐도 꿀잼각이네 나은이랑 건후도 많이컸다 본방사수각이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건나블리가 출연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