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랑 둘이 사는데 문 안 잠그고 ㅈr위하다가 그대로 들켰는데 그 후 오빠의 행동이 이상합니다”

ㅈr위는 혼자서 성욕을 해소하기 위하여 혹은 오르ㄱr슴을 느끼기 위하여 자신의 생식ㄱl를 성적으로 자극하는 행위다. ‘자기위로’, ‘자기위안’, ‘ㅈㅇ’, ‘손장난’ 등의 은어로도 불린다. 

그러던 중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와 관련된 내용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빠한테 ㅈㅇ하는거 들켰는데 그 다음부터 오빠 행동이 이상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20살 오빠를 둔 고등학교 2학년 여학생은 방문을 잠그지 않고 침대에서 ㅈr위를 하다가 그대로 오빠한테 들켜버렸다. 

오빠와 독립해서 둘이 자취하고있던 중 이런 사건이 벌어지자 그 뒤로 오빠의 행동은 변했다. 

오빠는 글쓴이의 방에 들어올 때마다 노크를 하며 “00씨 바쁘십니까???”, “어이구, 들어가도 되겠습니까?”하며 비꼬기를 시작했다. 

같이 밥 먹을 때에도 “손은 깨끗이 씻었습니까??”라며 묻기도 하며 익살스러운 반응을 이어나갔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