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래서 박보검 따라한거임..?”..민서공이가 직접 밝힌 박보검에게 집착한 이유

박보검을 따라한다고 소문난 유튜버 ‘민서공이’가 배우 박보검에게 집착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23일 민서공이는 유튜브에 채널 구독자 1만 기념으로 Q&A 영상을 올렸고, 질문 중 박보검과 관련된 것이 있었다.

질문은 “언제부터 박보검 님께 집착?”이었으며, 민서공이는 자기 생각을 밝혔다.

그는 “이 질문은 애매하다”며 “중학교 2학년 때 제가 제보한 건 아니지만 박보검 씨 닮은 꼴로 계속 떴다. 고등학교 올라오고 대나무숲에도 올라오고 그랬다”라고 말했다.

민서공이는 “팔로워도 많아지고 박보검 씨 또 안 닮았다고 하면 이제 싫다고 하실까 봐 그렇게 해서 집착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민서공이는 요즘 박보검에게 집착하지 않는다고 밝히면서 “저는 저대로 너는 너대로 그런 마인드로 살고 있다”라고 말했다.

민서공이는 지난 5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박보검 닮은꼴로 출연한 바 있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