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걸리면 진짜 3대를 멸할 만 하네..”…북한에서 몰래 보다가 적발되면 ‘3대’가 작살난다는 ㅇF동.jpg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북한은 동아시아의 한반도의 북반부를 통치하고 있는 국가이다. UN이 추정하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인구는 2019년 기준으로 약 2,550만 명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공용어는 조선어이며, 평양말을 중심으로 이룩됨을 내세운 문화어를 표준어로 삼는다.

공화국으로 엄격한 규율을 강조하는 사회체제 북한에서는 금지된 것들이 굉장히 많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북한과 관련된 글이 화제가 되고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북한에서 보다가 걸리면 3대가 망한다는 동영상”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제목이 납득이 가는 ‘충격적인’ 사진들이 올라와 있었다. 만약 이것을 들킨다면 그냥 바로 그자리에서 사살을 당하지 않을까.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저거 외국인이 만든거겠지..?”, “오우..”, “진짜 3대는 무슨 5대까지 망할듯”, “선전물에 이거 넣어서 보내면 그지역 박멸되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