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배꼽밖에 안보이네”…배꼽이 너무 예뻐서 그쪽으로만 자꾸 시선이 가는 배꼽 미인 고준희 몸매.jpg

배꼽은 대부분의 포유류와 일부 어류의 신체 부위로, 출산된 신생아와 같이 딸려나온 태반을 이어주는 탯줄을 끊은 자리를 말한다. 

기본적으로 배꼽은 탯줄이 붙어있던 곳의 흔적이 남은 것에 불과하기 때문에 그 자체로는 아무런 활동도 하지 않는 흔적 기관이다. 탯줄이 끊어진 순간에 생기는 상처와 비슷한 것으로 어머니 뱃속에서 나온 순간부터 생명 활동에 그 어떠한 역할도 하지 않는다. 동시에 매우 연약하고 민감한 부위로, 즉 급소이다.

그러던 중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꼽과 관련한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꼽 미인 고준희”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배우 고준희가 수영복을 입고 화보를 찍은 장면이 담겨져 있었다. 

그런데 탯줄이 정말 잘 잘린 것 같은 완벽한 배꼽을 자랑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배꼽밖에 안보인다”, “어떻게 저렇게 예쁘냐”, “몸매도 한 몫 하는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