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보자마자 숨 멎는다..”…악어를 피해서 물 속으로 들어가면 볼 수 있는 ‘심장 떨리는’ 장면(영상)

악어는 악어목에 속하는 파충류의 총칭으로, 약 2억 2천만 년 전에 진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공룡이나 새와 친연관계가 있다. 전 세계적으로 23종이 알려져 있다.

 

생김새는 도마뱀과 비슷하지만 몸길이가 평균적으로 4m를 넘는 종도 있을 정도로 크다. 각질의 비늘로 덮여 있고, 주둥이는 넓고 길며 튼튼하다. 물과 지상을 오가며 서식하기 때문에 눈이 머리 꼭대기에 있고 발가락 사이에는 물갈퀴가 있다.

 

 

생태계의 꼭대기에 위치한 대형 포식자로 물고기 같은 수중 생물이나 물소나 얼룩말 같은 커다란 짐승을 주로 잡아먹는다

 

그러던 중 악어가 물속을 이동하는 방법에 대한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들에는 “악어가 물속을 이동하는 충격적인 방법”이라는 제목의 글들이 올라왔다.

 

악어가 물속에서 유유히 무빙워크를 타는 듯이 지나가는 장면이 영상으로 함께 올라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무빙워크?”, “귀여워서 심장떨린다”, “왜저러는거야 ㅋㅋㅋㅋㅋ”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